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통신

Vrew 브류 사용법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편)

by Johblack 2022. 10. 12.
반응형

인공지능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브류 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먼저 Vrew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회원 가입하는 과정에 대해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브류 홈페이지 첫 화면 썸네일 사진
브류 홈페이지 첫 화면 (Vrew)


Vrew 브류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 시작 방법

브류(Vrew)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위해 다음, 구글, 네이버에서 각각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처음 접속 시 바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바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 인공지능 활용 영상 편집 프로그램. 자동 자막, 프리미어 연동 등
  • 네이버 : 영상 편집을 문서처럼, Vrew
  • 구글 : 영상 편집이 쉬어진다! - Vrew

다운받을 폴더를 지정해서 저장한 설치 프로그램(현재 Vrew-0.12.3.exe)을 실행합니다. 브류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약관 등에 동의하고 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브류 프로그램 시작 화면 사진
브류 프로그램 시작 화면 (Vrew)

브류 시작 시 예시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시청을 잠시 하고 넘어갑니다. 시청 후 다음을 누르면 해당 영상에서 들린 음성을 분석한 결과를 예시로 보여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류 예시 영상 음석 분석 결과 화면 사진
브류 예시 영상 음석 분석 결과 화면 (Vrew)

 예시를 보면서 내가 가진 영상이나 음성 파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쉽게 음성을 텍스트로 분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간단한 사용법도 확인했으니 브류 상단 메뉴에서 내 브루를 눌러 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브류 회원가입 화면 사진
브류 회원가입 화면 (Vrew)

 


Vrew 브류 회원가입 방법

브류 Vrew 회원이 되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입력할 정보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정도이니 간편하게 가입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브류 이메일 인증 화면 (Vrew)

브류의 가입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수신함에 도착한 Vrew의 메일의 인증 링크를 클릭한 다음 다시 브류 프로그램으로 돌아와서 가입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브류 이메일 인증 후 가입 완료 화면 (Vrew)


Vrew 브류 사용법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편) 요약

영상이나 음성 파일을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브류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설치 프로그램(Vrew-0.12.3.exe)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한 다음 이메일 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가지고 있는 영상이나 음성 파일을 이용해서 텍스트를 추출하는 경우 또는 새로운 영상을 제작하면서 자막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설치와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파일 새로 만들기 메뉴를 눌러서 나만의 프로젝트 만들기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류 프로젝트 파일 새로 만들기 화면 (Vrew)


그럼 지금까지 Vrew 브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편이니 이후 새 프로젝트를 영상 또는 음성 파일로 시작하거나 지원되는 AI 목소리로 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활용할 파일들이 대부분 핸드폰에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불러오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 영상 편집 프로그램 관련 글 바로가기 

[IT 인터넷 통신] - 키네마스터 앱 설치 과정 및 영상 편집 기초 사용법 (KineMaster)

 

키네마스터 앱 설치 과정 및 영상 편집 기초 사용법 (KineMaster)

모바일 동영상 편집 앱으로 잘 알려진 키네마스터를 핸드폰에 설치하고 기본적인 영상 편집을 위한 기초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네마스터 동영상 편집 앱 설치 및 첫 영상

johblack.tistory.com

[무비 Movie] - 다빈치 리졸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블랙매직 디자인 홈페이지 DaVinci Resolve)

 

다빈치 리졸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블랙매직 디자인 홈페이지 DaVinci Resolv

다빈치 리졸브는 영화, 뮤직비디오 등에서 영상 편집과 색보정 프로그램으로 엄청나게 유명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버전으로도 개인이 촬영한 영상을 편집하는데 무리가 없기 때문에 오늘

johbla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