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업비트 탈퇴 방법 (UPbit 회원탈퇴 하기)

by Johblack 2021.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쾌걸조블랙의 it 다이어리입니다.

가상화폐 또는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업비트의 이용률이 최근 현저히 떨어져서 당분간 업비트를 탈퇴하고 추후 적절한 시기가 다시 오면 재가입하려고 합니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모바일 앱) 

그럼 업비트 회원가입은 해보셨는데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지금부터 업비트 회원 탈퇴 방법에 대해 직접 제 계정의 회원 탈퇴 처리를 진행하면서 어떤 절차로 탈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모바일 앱 로그인 그리고 더보기

업비트 회원 탈퇴를 위해서는 먼저 핸드폰에서 업비트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탈퇴 과정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1. 업비트 로그인 

가상 자산 거래소 업비트 로그인 후 모바일 업비트 우측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업비트 초기화면 및 로그인 화면 

2. 업비트 내 정보

업비트 "내 정보"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회원정보"를 눌러줍니다. 

업비트 모바일 앱 로그인 그리고 더보기 화면

3. 업비트 회원정보 

회원정보 화면에서 맨 아래쪽에 탈퇴와 관련된 부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를 탈퇴하라면 여기를 눌러주세요"에서 링크가 걸려있는 "여기"를 눌러야 됩니다. 

업비트 회원정보 탈퇴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화면

4. 업비트 회원 탈퇴

회원 탈퇴 화면 우측 하단에 "계속"을 클릭합니다. 

 6자리 인증번호가 카톡 업비트로 날아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비트 인증번호를 입력 및 탈퇴 버튼 클릭 화면

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탈퇴처리가 완료되었다는 안내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 회원 탈퇴 시 케이뱅크 문자 수신

※ 업비트 회원탈퇴시 케이 뱅크에서도 문자가 오는데요.

케이뱅크 자동이체 해지 신청 등록 안내드립니다 라는 문자입니다.

홍길동 님 자동이체 해지 신청 등록 안내
- 해지신청 등록 기관 : 업비트_쿠콘 (출금동의용) (기관코드 : 12345678)
- 납부자 번호 : 1234567812345678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 Bank 1522-1000

자 그럼 지금까지 가상 자산 거래소 업비트 UPbit 회원 탈퇴하기를 통해 업비트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이상 가상화폐 투자를 안 하시고 잠시 동안이라도 투자를 접는 경우도 있겠지만, 업비트 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을 변경하려는 분들도 회원 탈퇴하고 새로운 이메일로 재가입하시려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항상 가상 자산 투자도 안전한 범위에서 하시고 좋은 투자로 수익도 많이 가져가시길 저도 기원하겠습니다. 


[금융 가상화폐] - 업비트 보안등급 레벨 4 올리는 방법 (업비트 보안인증 레벨 3에서 레벨4 상향 방법)

[금융 가상화폐] - 업비트 보안등급 레벨 3 올리는 방법 (업비트 보안인증 레벨 2 에서 레벨3 상향 방법)

[금융 가상화폐] - 업비트 보안등급 레벨2 올리는 방법(업비트 마이페이지 보안인증 레벨 상향 방법)

[금융 가상화폐] - 업비트 닉네임 생성 및 변경 (업비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닉네임 관리 방법)

[금융 가상화폐] - 업비트 거래소 신규가입 회원가입(업비트 가입 휴면계정 해제 및 카카오 로그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