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농협 올원뱅크 설치 및 회원가입 (NH농협 올원뱅크 모바일 앱 계좌번호 인증 가입)

by Johblack 2021.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빈센조입니다. 빗썸 회원가입을 했더니 NH농협 올원뱅크를 설치해서 계좌를 개설하라고 해서 해당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직접 제가 해보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빗썸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을 위해서 NG농협 올원뱅크 가입이 필요한 상황이라 하고있지만, 혹시 빗썸과는 상관없이  NH농협 모바일 앱인 올원뱅크를 이용하실 분들도 같이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NH 농협 올원뱅크 모바일 앱 설치 화면 


핸드폰 모바일앱 올원뱅크 All One Bank (농협 BANK) 검색 및 설치 


1. 올원뱅크" All One bank 검색 

핸드폰 구글플레이 같은 앱마켓에서  "올원뱅크" All One bank 로 모바일앱을 검색합니다. 

올원뱅크 (All One Bank)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Android용)

 

올원뱅크(All One Bank) - Google Play 앱

나를 위한 모든 금융이 한곳에 농협은행 모바일뱅크, 올원뱅크를 만나 보세요

play.google.com

올원뱅크 (All One Bank)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iOS용)

 

‎올원뱅크(All One Bank)

‎나를 위한 모든 금융이 한 곳에, 농협은행 모바일뱅크 「올원뱅크」를 만나보세요. [올원뱅크 NEW 기능] 1. 새로운 UI 더욱 넓어진 계좌영역과 간편해진 올원뱅크를 경험해보세요. 2. 한눈에 선

apps.apple.com


2. 올원뱅크" All One bank 설치 

올원뱅크를 구글이나 iOS 앱마켓에서 검색해서 찾으신 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핸드폰 모바일앱 올원뱅크 All One Bank (농협 BANK) 설치 화면


3. 올원뱅크" All One bank 열기 

올원뱅크 모바일 앱이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올원뱅크 설치 화면 

앱 접근권한 허용, 전화 허용, 기기 미디어 허용 등을 마치면 올원뱅크 모바일앱 초기 화면이 보이는데요. 보안상 화면캡쳐가 안되기 때문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4. 올원뱅크" All One bank 회원가입 

올원뱅크 앱을 열기 한다음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 아이콘을 클릭해서 회원가입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가입방법 중에서는 계좌번호 인증 가입 또는 PASS 간편 가입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올원뱅크 회원가입 화면 

1) 계좌번호 인증 가입을 선택해서 진행하겠습니다. 

 

주민번호와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은행을 선택해주고,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은행은 NH농협이 아니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본인이 가입한 통신사를 선택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약관에 전체동의를 하여줍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면 통신사와 자동으로 연동 체크되어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통신사 핸드폰 인증이 완료됩니다.

 

※ 다음부터의 내용은 NH농협 올원뱅크 보안상 화면캡쳐를 생략하였습니다만 테스트 설명으로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하실 것으로 판단합니다. 

 

회원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오면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확인하고,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 생략)

(여기서 권유직원, 관리영업점 정보로 필요하면 입력할 수 있어요)

 

간편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오면

6자리 간편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간편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해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오면

6자리 간편비밀번호를 좀전과 동일하게 한번 더 입력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통해서 NH농협 올원뱅크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첫 사용 테스트를 위해 바로 로그인을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핸드폰 모바일앱 올원뱅크 All One Bank (농협 BANK) 로그인

올원뱅크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 : 00:30 ~ 24:00

 

※ 서비스 이용가능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 1661-3000, 1522-3000  (올원뱅크 고객센터) 


[금융] - 빗썸 회원가입 방법 (BITHUMB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하기)

[금융] - 코빗 거래소 신규 회원가입 계좌개설(코빗 신규회원 첫 계좌인증 비트코인 경품 지급 이벤트 참여)

[금융] - 업비트 거래소 신규가입 회원가입(업비트 가입 휴면계정 해제 및 카카오 로그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