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통신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수익 지급 예정 이메일 수신 (Naver Adpost 수익이 지급됩니다 안내)

by Johblack 2021. 5. 19.
반응형

올해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를 시작한 이후로 첫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지급받는 시기가 드디어 온 것 같습니다. 

 

5월 18일인 어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이메일을 하나 받았는데요. 애드포스트의 정기지급일이 매월 25일이니 딱 1주일 전에 이메일을 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제목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이 지급됩니다." 이고, 내용은 다음과 같이 첫 수익 지급예정일이 5월 25일이 될 거란 내용이 들어있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지급 이메일 수신 내용 

제 이메일 수신함에 도착해있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이 지급됩니다. 라는 이메일이 수신함 메일 리스트에 보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신 이메일 리스트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이 지급됩니다 이메일 수신 화면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메일은 본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신 이메일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입니다. 라고 시작하는 이메일은 단지 "수입이 지급됩니다." 라는 말을 하고싶은 이메일이라 별다른 특이한 내용은 없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메일 본문 확인 내용

애드포스트 이메일 본문 아래쪽에 금번 지급할 금액, 지급예정일, 은행계좌정보 와 관련된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 금액 : 전월말 수익 확정 금액 
  • 지급예정일 : 매월 25일 
  • 은행계좌정보 : 본인이 설정한 지급은행 계좌정보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메일 본문 확인내용 (지급 금액 / 지급예정일 / 은행계좌정보)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지급 이메일 보고 확인할 것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메일을 보시고 확인할 내용은 지급할 금액, 지급예정일, 은행계좌정보 와 관련된 정보가 정확한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겠습니다. 

1) Adpost 지급 금액 

전월말 확정 금액 (최소 지급액인 5만원 이상이 되어야 함)

지급받을 금액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현재 지급 예정 이메일을 받은 시기에는 간단히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이미 전월말에 금월 25일 지급일 금액이 확정되어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화면 "수익현항" 현재잔액에는 지급할 금액이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금액을 확인하시려면 "수입보고서" 메뉴에서 기간 조회를 해서 해당 금액과 비교해서 보시는 방법이 있고,

특별히 금액이 틀릴 일은 없기 때문에 실제 25일 지급이 되면 "지급보고서"에서 25일 이후 조회하시면 확인이되실 겁니다. 

 

2) Adpost 지급예정일 

매월 25일 

 

※ 지급예정일에 대해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포함하여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애드핏 등 지급 시기와 일정을 별도로 정리해두었으니 본 글 맨 아래쪽에 있는 내용(광고플랫폼별 수익 지급 기준 및 일정)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3) Adpost 은행계좌정보 

네이버 애드포스트 내정보 메뉴에 회원정보 변경 화면을 통해서 수익지급정보에 있는 은행계좌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 내정보 - 회원정보 변경
수익 지급 정보 - 은행 계좌 정보 

※ 미리 수입 지급 설정을 50000원(5만원)으로 설정해서 "수입을 자동으로 지급받겠습니다."에 체크해두시는 것이 필요하고 정기적인 수익관리를 위해 좋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지급정보 은행계좌정보 확인 화면 

 


[IT 인터넷 통신] - 광고플랫폼별 수익 지급 기준 및 일정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정일 지급일 비교)

 

광고플랫폼별 수익 지급 기준 및 일정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핏 수익 확

광고 플랫폼인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핏 별로 수익을 지급하는 시기가 정해져 있는데 광고 플랫폼별로 수익지급 일정이 모두 달라서 도대체 언제 수익 지급이 되는지

johblack.tistory.com

[IT 인터넷 통신]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지급을 위한 정보 수집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수입 지급을 위해 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지급을 위한 정보 수집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수입 지급을 위해 정보 수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첫 수익을 지급하기 전에 수익지급을 위한 고객 정보 수집 절차가 있습니다. 애드포스트 소득도 소득세법에 의거하여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광고 수입을 지급하기 위해서

johblack.tistory.com

[IT 인터넷 통신] - 네이버 밴드 페이지 애드포스트 등록 성공(밴드 PC 웹에서 하기)

 

 

그럼 지금까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지급됩니다라는 안내 이메일을 지급 전에 수신하여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수익 지급과 관련한 내용을 확인하는내용으로 공유드렸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네이버 블로그, 밴드페이지, 포스트와 함께 매월 정기적인 수익이 함께 하시기를 같이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